구글 play 스토어에 문의 접수하는 방법입니다(pc. 모바일. 피망맞고 결제오류) :: 미닐멀선정신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play 스토어에 문의 접수하는 방법입니다(pc. 모바일. 피망맞고 결제오류)
    알면 도움이 되는 이야기/정보가 힘이다 2022. 4. 14. 10:05
    728x90

     안녕하세요. 선정신입니다.

    올해 초부터 게임을 하고 있어요.

    피망맞고를 깔아놓고 한 번씩 하는데, 오늘 느닷없이 9900원이 결제가

    되었습니다. 의도치 않고 잘못 눌러진 건데 짜증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결제 취소를 하려고 보니, 이게 구글에서 결제가 되고

    돈은 통신사에서 빠져나가게 되어 있더라고요.

     

    구글은 전화가 안되어서 일단 통신사로 전화를 하였습니다.

    저는 SK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폰으로 114를 누르면 연결이 바로 됩니다.

    이거는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상담원에게 자초지종을 이야기하니 구글에 연락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게 하려면 휴대폰결제 이용차단을 해야 한다고

    가입을 할 건지 물어서 한다고 했어요.

     

    일단 휴대폰 이용차단을 하였기에 앞으로는 이런 불상사는 생기지 않겠지만

    저처럼 억울한 일 당하는 분들을 위해 글을 남겨 놓습니다.

     

    저도 일단 다시 구글에 문의하여 결제 취소를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맞고 6억을 충전해주고 9900원 결제라니 짜증 납니다.

     

    지난 코로나 때 하루 종일 맞고 쳐서 다 잃고,

    치면 칠수록 잃더라고요.

     

    요즘 주식 재미없잖아요.

    그래서 은근 스트레스받는데, 또 제가 사놓은 종목은 미국 주식이든

    한국 주식이든 우량주라서 기다리면 올라갈 종목이라서

    인내를 가지고 기다리는데 이게 은근 스트레스더라고요.

     

    그래서 맞고를 치는데, 돈 벌기가 이렇게 어렵구나를 느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있어요.그러면서 주식도 장기투자로 가고 있고요.맞고가 스트레스 해소가 되는데, 고객들의 돈을 어떠하면 쉽게 뜯어갈까고민해서 만들었는지 쉽게 결제가 되는 시스템이네요.

     

    그리고 피망맞고 결제취소하려고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코로나로 전화상담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참 대단한 회사입니다.

     

    글 보고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